클러치레버 휘면 교환해야하나요?

작성자필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203 목록 댓글 7

제꿍으로 클러치레버랑 프라이머리 하부쪽이랑 더비 스크레치가 다쳤는데, 프라이머리쪽 케이스랑 레버 좀 놔두고 타도 괜찮은지.. 놔두면 녹스려나 싶어 바로 교환해야하나 모르겠습니다 ㅠㅠ
경험 있으신 선배님들 고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풍. | 작성시간 26.06.15 투명메니쿠어로 칠벗겨진곳 발라주시면 녹은 안나요. 클러치는 교체하시는게 안전상 좋을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답글 감사합니다 클러치는 교체해야겠네요
  • 작성자Ironman | 작성시간 26.06.19 클러치레버가 알루미늄이면 토치를 이용해서 달군뒤에 살살 벤치로 잡아서 원래모양대로 복원하시면 가능은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재질이 뭔지 모르겠는데 센터에서 부러질위험이 크다고 하는데.. 함 해볼까요
  • 작성자루키보이 | 작성시간 26.06.25 다시 잡아피면 어지간한 고수가 아닌이상 피려다가 부러뜨릴 확률이 높아요. 거슬리시면 바꾸시면 되고 사실 사용에 지장 없으시면 많이 휜거 아니면 그냥 타셔도 되긴 할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