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꿍으로 클러치레버랑 프라이머리 하부쪽이랑 더비 스크레치가 다쳤는데, 프라이머리쪽 케이스랑 레버 좀 놔두고 타도 괜찮은지.. 놔두면 녹스려나 싶어 바로 교환해야하나 모르겠습니다 ㅠㅠ
경험 있으신 선배님들 고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풍. 작성시간 26.06.15 투명메니쿠어로 칠벗겨진곳 발라주시면 녹은 안나요. 클러치는 교체하시는게 안전상 좋을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답글 감사합니다 클러치는 교체해야겠네요
-
작성자Ironman 작성시간 26.06.19 클러치레버가 알루미늄이면 토치를 이용해서 달군뒤에 살살 벤치로 잡아서 원래모양대로 복원하시면 가능은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재질이 뭔지 모르겠는데 센터에서 부러질위험이 크다고 하는데.. 함 해볼까요
-
작성자루키보이 작성시간 26.06.25 다시 잡아피면 어지간한 고수가 아닌이상 피려다가 부러뜨릴 확률이 높아요. 거슬리시면 바꾸시면 되고 사실 사용에 지장 없으시면 많이 휜거 아니면 그냥 타셔도 되긴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