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증이 있어요

작성자슈글커|작성시간26.06.17|조회수238 목록 댓글 3

매물들중에 한번씩 키로수 무의미란 말이 있던데 엔진보링하면 무의미 한건가요

그럼 첨부터 다시 0 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류교주 | 작성시간 26.06.17 엔진 전체 리빌드하면 새엔진에 준하는 상태이니 그런걸수 있고 구형모델은 스피드미터기 조작이나 새거로 교환하면 0km부터시작 합니다 마일리지를 알수없어서 그런걸수 있고요
  • 작성자착한어린이 | 작성시간 26.06.18 키로수 무의미는 차량상태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작성자랩터22 | 작성시간 26.06.21 무의미는 그사람들의 얘기일 뿐일것 같습니다 엔진 오래되서 보링한게 어째서 무의미 이겠습니까 저는 절대 의미 있다고 생각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