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증이 있어요 작성자슈글커|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풍류교주 작성시간26.06.17 엔진 전체 리빌드하면 새엔진에 준하는 상태이니 그런걸수 있고 구형모델은 스피드미터기 조작이나 새거로 교환하면 0km부터시작 합니다 마일리지를 알수없어서 그런걸수 있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한어린이 작성시간26.06.18 키로수 무의미는 차량상태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랩터22 작성시간26.06.21 무의미는 그사람들의 얘기일 뿐일것 같습니다 엔진 오래되서 보링한게 어째서 무의미 이겠습니까 저는 절대 의미 있다고 생각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