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증이 있어요 작성자슈글커|작성시간26.06.17|조회수23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물들중에 한번씩 키로수 무의미란 말이 있던데 엔진보링하면 무의미 한건가요그럼 첨부터 다시 0 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풍류교주 | 작성시간 26.06.17 엔진 전체 리빌드하면 새엔진에 준하는 상태이니 그런걸수 있고 구형모델은 스피드미터기 조작이나 새거로 교환하면 0km부터시작 합니다 마일리지를 알수없어서 그런걸수 있고요 작성자착한어린이 | 작성시간 26.06.18 키로수 무의미는 차량상태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작성자랩터22 | 작성시간 26.06.21 무의미는 그사람들의 얘기일 뿐일것 같습니다 엔진 오래되서 보링한게 어째서 무의미 이겠습니까 저는 절대 의미 있다고 생각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