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쪽에서 속초 가는 좋은 루트 추천부탁드려요.(서울 시내 뚫고가니 죽겠네요..)

작성자짜왕|작성시간26.06.17|조회수275 목록 댓글 3

강서에서 속초 가면 네비상으로 항상 시내를 뚫고 가야하는데 이게 죽을 맛이네요.
항상 네비가 군자 넘어서 양만장 지나쳐 가라고 하는데
이 서울 시내 뚫고 가는 루트 말고 쾌적하게 가는 루트 있을까요?
반대로 속초에서 오는 루트도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파치 (서울 ) | 작성시간 26.06.17 금천구에 거주합니다
    저는 주로 이쪽으로 이용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블라지미르 | 작성시간 26.06.17 강서시면 위로 파주로해서 포천, 춘천, 양구, 화천쪽으로 오시는 길도 있어요. 저도 몇번 다녀온 길인데 괜찮아요.
  • 작성자게안타 | 작성시간 26.06.19 블라지미르님 코스 추천이요 저는 김포삽니다 항상 그쪽으로 갑니다 37번국도 타고 가면 네비가 알아서 알려줍니다 스트레스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