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에서 속초 가면 네비상으로 항상 시내를 뚫고 가야하는데 이게 죽을 맛이네요.
항상 네비가 군자 넘어서 양만장 지나쳐 가라고 하는데
이 서울 시내 뚫고 가는 루트 말고 쾌적하게 가는 루트 있을까요?
반대로 속초에서 오는 루트도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강서에서 속초 가면 네비상으로 항상 시내를 뚫고 가야하는데 이게 죽을 맛이네요.
항상 네비가 군자 넘어서 양만장 지나쳐 가라고 하는데
이 서울 시내 뚫고 가는 루트 말고 쾌적하게 가는 루트 있을까요?
반대로 속초에서 오는 루트도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