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잘 놀던데 ㄲㅋ🤭🤭
사귀자,it was you 최고!!!👍👍👍
야옹님이 알려줘서 갓는데
정체 안 밝힐껄 그랫나?!🤭🤭
it was you 라이브 처음 들엇는데 잘햇당!!❤️❤️❤️
사귀자도 라이브 잘햇고!!!❤️❤️❤️❤️
6일 노래 기대할게~~👍👍👍
채린이 4주년 선물 보냇어~❤️❤️❤️(4주년축하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설테이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12.05 설희냥 설희 무대보는 것도 좋고~ 제일 중요한건 아프지않기!!!🥰🥰🥰 10주년엔 파티를!!!😘😘😘
-
작성자채리닝 작성시간 24.12.05 우와아아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아🩵💙😍🫧 대표님께서 회사에 선물 도착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내일 회사가서 바로!!!!! 인증샷 올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설테이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12.05 채린이가 받고 좋아햇으면 좋겟어~~!!🤔🤔🤔🥰🥰🥰 내일 받고 잘 썻으면!!!❤️❤️❤️ 감기조심하기!!!! 4주년 축하해~~❤️❤️❤️
-
답댓글 작성자채리닝 작성시간 24.12.07 설테이토 선물 너무 너무 잘받았아요오!!!!🫧🩵🌈💙 매번 챙겨쥬셔서 너무 감사드리구!!!! 매일 설테이토님 생각하면서 뿌릴게요!!! 감사합니다아😝🍒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설테이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12.07 채리닝 향 어때~~채린이한테 괜찮은 향인지 아닌지는 모르겟지만~~🥰🥰 항상 열심히하고 노래나온거 자주들을게~~~👍👍👍❤️❤️❤️
곧 4주년인데 5주년 6주년~ 오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