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설희채린이 오늘 ㅋㅋ

작성자설테이토| 작성시간24.12.03|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설희냥 작성시간24.12.04 추카추카🫧🍀🤍✨
  • 답댓글 작성자 설테이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12.04 설희도 6년차라는게 믿겨지지않네!!!👏👏👏👏
  • 답댓글 작성자 설희냥 작성시간24.12.04 ㅠㅠ그로니까요오 ㅜㅜ
  • 답댓글 작성자 설테이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12.04 설희냥 2019~2024년까지 많이 봣지!! 내년 2025년도 공연 많이 생겨서 자주봣으면 좋겠다~~👍👍👍 6년 7년ㆍㆍㆍ10년 넘게 자주보자!!!❤️❤️❤️🥰🥰
  • 답댓글 작성자 설희냥 작성시간24.12.05 설희냥 완전 조아요오오🤍🫧✨🌟😖❤️
  • 답댓글 작성자 설테이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12.05 설희냥 설희 무대보는 것도 좋고~ 제일 중요한건 아프지않기!!!🥰🥰🥰 10주년엔 파티를!!!😘😘😘
  • 작성자 채리닝 작성시간24.12.05 우와아아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아🩵💙😍🫧 대표님께서 회사에 선물 도착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내일 회사가서 바로!!!!! 인증샷 올릴게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설테이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12.05 채린이가 받고 좋아햇으면 좋겟어~~!!🤔🤔🤔🥰🥰🥰 내일 받고 잘 썻으면!!!❤️❤️❤️ 감기조심하기!!!! 4주년 축하해~~❤️❤️❤️
  • 답댓글 작성자 채리닝 작성시간24.12.07 설테이토 선물 너무 너무 잘받았아요오!!!!🫧🩵🌈💙 매번 챙겨쥬셔서 너무 감사드리구!!!! 매일 설테이토님 생각하면서 뿌릴게요!!! 감사합니다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설테이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12.07 채리닝 향 어때~~채린이한테 괜찮은 향인지 아닌지는 모르겟지만~~🥰🥰 항상 열심히하고 노래나온거 자주들을게~~~👍👍👍❤️❤️❤️
    곧 4주년인데 5주년 6주년~ 오래보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