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3회 대한체육회장기 시,도대항 전국 족구대회 참가해 주신 동호인 여러분 감사 드립니다 1. 전국 J4 부 참가팀 부족으로 부득이하게 상금 조정 합니다 변경전 변경후 우 승 800,000 600,000 준우승 500,000 400,000 공동3위 300,000 200,000 2. 참가비 입금을 19일 18시까지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부서별 대회장소 공지 합니다 흰색 부분은 주차장 입니다 전용구장과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주차를 하시고 이동 하시면 됩니다 대회1일차 사진에서 보면 노란색 시민운동장에서는 J1(여자),J4,J5 부서 진행합니다 사진에서 보면 파란색 전용구장에서는 2인제 (남자),임원부,고등부,초등부 부서 진행 합니다 대회 2일차 사진에서 보면 노란색 시민운동장에서는 J1(남자),J3,J7 부서 진행 합니다 사진에서 보면 파란색 전용구장에서는 J6,2인제(여자),전국여자부 부서 진행 합니다 동호인 여러분 참고 하시고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마추어 작성시간 26.06.18 축구장 놔두고 하키장에서 하는건가요??
-
작성자윤영욱( 무소속) 작성시간 26.06.18 40만원이 없어서 ...
에혀 ㅜㅜ -
작성자족구하는남자 작성시간 26.06.18 축구장 잔디 새로 깔아서 차라리 하키장이 훨씬 나아요 공 잘 안튈거임
-
작성자명경지수 작성시간 26.06.19 내년부터는 대회 경기장 사전 점검을 통해 좀 더 신경 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팀들 동일 조건에서 경기하는건 맞지만 솔직히 마운드 안되는 구장에서 경기하면 선수분들도 경기력도 평소보다 떨어지고,
관전하는 입장에서도 재미가 반감되는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