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대한체육회장기 시도대항 전국족구대회 공지사항 작성자김근수(안산소진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마추어 작성시간26.06.18 축구장 놔두고 하키장에서 하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영욱( 무소속) 작성시간26.06.18 40만원이 없어서 ...에혀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족구하는남자 작성시간26.06.18 축구장 잔디 새로 깔아서 차라리 하키장이 훨씬 나아요 공 잘 안튈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경지수 작성시간26.06.19 내년부터는 대회 경기장 사전 점검을 통해 좀 더 신경 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팀들 동일 조건에서 경기하는건 맞지만 솔직히 마운드 안되는 구장에서 경기하면 선수분들도 경기력도 평소보다 떨어지고,관전하는 입장에서도 재미가 반감되는 것 같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