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제13회 대한체육회장기 시도대항 전국족구대회 공지사항

작성자김근수(안산소진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마추어 작성시간26.06.18 축구장 놔두고 하키장에서 하는건가요??
  • 작성자 윤영욱( 무소속) 작성시간26.06.18 40만원이 없어서 ...
    에혀 ㅜㅜ
  • 작성자 족구하는남자 작성시간26.06.18 축구장 잔디 새로 깔아서 차라리 하키장이 훨씬 나아요 공 잘 안튈거임
  • 작성자 명경지수 작성시간26.06.19 내년부터는 대회 경기장 사전 점검을 통해 좀 더 신경 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팀들 동일 조건에서 경기하는건 맞지만 솔직히 마운드 안되는 구장에서 경기하면 선수분들도 경기력도 평소보다 떨어지고,
    관전하는 입장에서도 재미가 반감되는 것 같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