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족구는 명언에서 비롯된다..너무나 좋은 글 들입니다.. 작성자 류한호 작성시간 07.02.22
  • 죽구는 믿음이다... 작성자 철원태봉 작성시간 09.05.14
  • 생각하는 족구를 해라 그래야 발전이 있다 작성자 공병구 작성시간 09.05.13
  • 족구는마 억수로 좋은 운동인기라!!족구는 곧 예술이고 으뜸스포츠 그자체입니다... 작성자 족구마 작성시간 09.05.06
  • 족구는 족구다 작성자 최성욱 세터 작성시간 09.04.29
  • 네타치. 작성자 나그네1224 작성시간 09.04.29
  • 족구는 코트안에 들어가는 순간 전쟁이 시작된다 작성자 최고의세터를위해 작성시간 09.04.27
  • 주문은 1부 선수 실력은 3부 선수 ... 이건 아니잖아, 작성자 웅아범 작성시간 09.04.06
  • 족구: 수비도 조쿠 세터도 조쿠 킬러도 조쿠~~!!! 이래도 조쿠 조래도 조쿠 작성자 장흥 한 작성시간 09.04.03
  • 족구는 생활이다. 작성자 선유족구 작성시간 09.04.02
  • 제일 훌륭한 기술은 제대로 볼줄아는 눈 이다....상대팀을 보는눈..우리팀을 보는눈~~ 작성자 중국이우한인족구회 작성시간 09.03.05
  • 족구는 삶의 일부분이며, 몸의 일부분이라 할 수 있다. 결국 와이프하고도 동격인 셈이다~ 살아있다면 족구를 위해 투자하라~하루라도 족구를 할 수 없음을 안타까워할 때 비로서 족구가 뭔지 느낄 것이다. 작성자 동탄 좌수비 작성시간 09.03.04
  • 코트안의 리더는 한명으로 족하다..사공이 많을수록 좋지 않듯이 상대팀분석의견을 하나로 모을때 승산이 높아진다.. 작성자 엄기현(아그레망) 작성시간 09.02.27
  • 겨울에는 수비수의 마이아픈 헤딩수비를 생각해주는 역지사지의 정신을 가지자............... 작성자 대구밀알(김갑수) 작성시간 09.02.22
  • 입으로 떠들어 대지말고 발과 머리로 말하라,주위가 침묵 할 것이다. 작성자 troubler 작성시간 09.02.18
  • 옳고 그름이 아닌 다름을 인정할 줄 아는 멋있는 족구인이 됩시다. ^^ 작성자 도야99 작성시간 09.02.18
  • 안일한 생각을 가지고 족구하는 사람은 일찌감치 그만둬라 남의 의욕만꺽는다 작성자 jug6lim 작성시간 09.02.17
  • 바른 생각에 의한 노력과 연습이다~~~대한민국 족구 파이팅 작성자 han0935(한진) 작성시간 09.02.17
  • 생각이고 노력이다. 작성자 시리우스(한라) 작성시간 09.02.16
  • 족구는 " 각 " 이다 작성자 분노의세월 작성시간 09.02.16
  • 족구!! 그것은 기다림이다. 작성자 박동원 작성시간 09.02.14
이전페이지 26 27 28 현재페이지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