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족구는 명언에서 비롯된다..너무나 좋은 글 들입니다.. 작성자 류한호 작성시간 07.02.22
  • 코트에서 도망가는 족구공은 잡을 수 있으나 흐르는 세월은 절대로 잡을 수가 없다.. 작성자 족구황금 작성시간 08.06.27
  • 시합은 足球요, 즐길땐 足口랑께..어쩜그리 말들이 많은지 작성자 김성욱 작성시간 08.06.26
  • 사람살아가는데 기본은 더이상 의식주가 아니다.. 의식주족 이다~ 작성자 족구하악하악 작성시간 08.06.23
  • 잘한다고여유부리지마라 치고오라오는것은 한순간이다 작성자 겨울연가 작성시간 08.06.23
  • 아무리 강팀도 전력만으로는 이길수 없다..철절히 분석하고 대비하지 않으면 승리할수 없다.. 작성자 승리엄기현 작성시간 08.06.23
  • 족구는 인생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구기종목이다.. 삶의 활력소가 되는 생명수와도 같은 것이다...... 작성자 족구황금 작성시간 08.06.18
  • 족구는 또하나의 월드컵이다. 작성자 깡통 작성시간 08.06.07
  • 족구장은 나에게 종합병원이라고 생각한다 건강을 지켜주고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보내기 때문이다...... 작성자 감악산 작성시간 08.06.06
  • 족구는 인생의 청량음료수로다... 많이 마시는자는 건강해질것이니라.....족구인의 생각......족구만세! 작성자 카족 작성시간 08.06.05
  • 네명의 선수는 가족이요, 친구요, 동료요, 연인이요,,,,, 고로,, 하나다.! 작성자 세븐 정성민 작성시간 08.05.31
  • 발과 공이 하나되면 족구의 진정한 매력에 빠진다 ~~ 작성자 실험 작성시간 08.05.22
  • 골이 깊어야 산이 높아집니다. 상대팀에 많이 져봐야 후에 좋은성적 거둡니다. 이런 말도 명언이 될런지~????? 작성자 줄탁동시뱅바위 작성시간 08.05.22
  • 족구는 즐기는 자에 것 이다.... 작성자 효순 작성시간 08.05.09
  • 족구로 인하여 건강하고 행복해질수있다면 그겻이 바로 인생 최고의 승자가 아닌가 생각 합니다..... 작성자 감악산 작성시간 08.05.01
  • 족구는 실패했을때 끝나는것이 아니라 포기했을때 끝나는 것이다 ,,, 작성자 mp다모임룡이 작성시간 08.05.01
  • 잘 키운 세터 하나, 열 공격 안 부럽다. 작성자 서초족구회 감독 작성시간 08.04.23
  • 족구겜은 여름엔 에어컨이요.. 겨울엔 연탄불이다~~ 작성자 대구밀알(김갑수) 작성시간 08.04.21
  • 자잘못을 인정할줄 아는 사람..... 용서가 많은 사람은... 스스로 행복을 찾을줄 아는 현명한 사람입니다. 일요일 오늘은 용서하는 당신이 되시고 행복하고 아름다운 주말 밤 되세요... 작성자 김형수(현대자동차) 작성시간 08.04.20
  • 하고 또하면 안될게 없다. 작성자 시리우스(한라) 작성시간 08.04.20
  • 족구 실력도 인간성에 비례한다. 작성자 메아리 작성시간 08.04.20
이전페이지 31 32 현재페이지 33 34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