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족구는 명언에서 비롯된다..너무나 좋은 글 들입니다.. 작성자 류한호 작성시간 07.02.22
  • 비아그라보다 효과적인게 족구다~ 족구경력 7년차......효과 100%....ㅋ. 작성자 동급최강 작성시간 05.01.10
  • 킬러는 편식을 하여서는 안된다..^*^ 작성자 첨단쎄타 작성시간 05.01.10
  • 족구는 폼이 나와야한다.. 작성자 추카해사랑 작성시간 04.12.24
  • 해가떠도 족구! 달이떠도 족구! 족구가 최고야^^ 작성자 하늘과땅 작성시간 04.12.23
  • 여기서 모두 얘기하는 그런 것들은 SBS스포츠 에서 다 하는 거 아닌가요? -부천 복사골 족구회ㅋㅋㅋ 작성자 영번ㅡ김영부 작성시간 04.12.22
  • 킬러는 수비수가 볼은 못보게하는 마술사이다!!.^.^* 작성자 봉다리 작성시간 04.12.21
  • 세터는 킬러의 입맛을 맞추는 요리사이다.!!^.^* 작성자 봉다리 작성시간 04.12.21
  • 수비수는 킬러의 비구선을 타고, 세타앞에 여유있게 볼을 배달하는 우체부이다!!.^.^* 작성자 봉다리 작성시간 04.12.21
  • 킬러의 기본자세는 외유내강 작성자 빽어택 작성시간 04.12.17
  • 진정한 족구인은 구장과 장비를 탓하지 않는다. 작성자 빽어택 작성시간 04.12.17
  • 족구는..선수는 발과 머리로, 심판은 손으로, 감독은 입으로, 관중은 눈으로 한다.^.^* 작성자 봉다리 작성시간 04.12.17
  • 족구에 눈을 뜰려면 심혈을 기울려라.1. 정신 집중,2.삼위일체,3.이심전심 작성자 수박껍딱 작성시간 04.12.16
  • 킬러는 상대가 얇밉도록 득점을 내도 이기적이지 않다. 다만, 임무를 다 할 뿐이다. 작성자 울트라김한규 작성시간 04.12.16
  • 한가지 기술을 얻기 위해서는 피나는 노력이 필요하다...족구에서 눈을 때지 말라. 작성자 수박껍딱 작성시간 04.12.15
  • 족구는 여자도 할만 하죠.~~~언제 어디서나...... 작성자 진달래 작성시간 04.12.14
  • 족구 공격수의 첫째조건은 제구력이다... 작성자 첨단쎄타 작성시간 04.12.13
  • 족구 한게임이 끝나면.... 나의 삶이 한단계 시작된다... 꾸준히 나를 등업시키는것이 족구이다.*^^* 작성자 백두곰취-운봉 작성시간 04.12.11
  • 10년만 젊었어도 멋진 족구(공격)할 텐데..라고..난 아침 만큼만 젊어도 날 듯이 할텐데..^.^* 작성자 봉다리 작성시간 04.12.10
  • 항상 언제 어디서나 공만 있으면 재미있게 할수 있는것이 족구다 작성자 까치 작성시간 04.12.07
  • 족구는 발로만 하는게 아니다, 머리와 I.Q를 짬뽕하라, 고로 자아 발전의 계기가 되리라. 작성자 수박껍딱 작성시간 04.12.0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