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이든 질문답변

[탁구용품]엑시옴 익스트림S 어떤가요??

작성자SWH1998|작성시간26.06.05|조회수84 목록 댓글 2


이 게시판에서는 회원, 운영진 및 기타 개인의 신상 정보를 묻는 질문, 그 외 상식에 어긋난 질문 외에는 모든 종류의 질문이 허용되며, 운영진도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간섭하지 않습니다. 자유롭게 질문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글 작성시 이 공지사항을 지우고 글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주력으로 하리모토 슈퍼alc를 쓰고 있습니다.
연습과 교정 등 보완 위주로 하기 위해
7겹 합판인 엑시옴 익스트림S을 영입했습니다.

반발력이나 그외 부분들은 모두 배제하고 연습이나 그외 교정 등을 위주로 하기 위해 서브라켓으로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이 라켓을 써보신 분들 어떠셨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왼손짱 | 작성시간 26.06.07 중펜으로 시타해봤는데 합판이라그런지 감각이 좋고 반발력도 나쁘지 않았던것 같아요. 연습용으로 좋을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SWH199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오늘 마침 시타 겸 연습 위주로 해봤는데 잡아주는 것도 좋고 쫙쫙 맞고 넘어가는 느낌이 좋습니다~!!
    7겹합판을 처음 써보게 되었는데 만족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