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옴 익스트림S 어떤가요?? 작성자SWH1998|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왼손짱 작성시간26.06.07 중펜으로 시타해봤는데 합판이라그런지 감각이 좋고 반발력도 나쁘지 않았던것 같아요. 연습용으로 좋을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WH199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감사합니다~^^ 오늘 마침 시타 겸 연습 위주로 해봤는데 잡아주는 것도 좋고 쫙쫙 맞고 넘어가는 느낌이 좋습니다~!!7겹합판을 처음 써보게 되었는데 만족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