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엑시옴 익스트림S 어떤가요??

작성자SWH1998|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왼손짱 작성시간26.06.07 중펜으로 시타해봤는데 합판이라그런지 감각이 좋고 반발력도 나쁘지 않았던것 같아요. 연습용으로 좋을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SWH199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감사합니다~^^ 오늘 마침 시타 겸 연습 위주로 해봤는데 잡아주는 것도 좋고 쫙쫙 맞고 넘어가는 느낌이 좋습니다~!!
    7겹합판을 처음 써보게 되었는데 만족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