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이든 질문답변

디그닉스09c 많이 사용하는 이유 궁금?

작성자후니38|작성시간26.06.17|조회수389 목록 댓글 10

구장이나 중고매물에

디그닉스09C는 많은데

디그닉스64는 왜 희귀할까요?

 

테너지는 64를 많이 사용하는데..

09C를 많이 사용하는(가격은 디그닉스64랑 같음)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이 게시판에서는 회원, 운영진 및 기타 개인의 신상 정보를 묻는 질문, 그 외 상식에 어긋난 질문 외에는 모든 종류의 질문이 허용되며, 운영진도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간섭하지 않습니다. 자유롭게 질문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글 작성시 이 공지사항을 지우고 글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후니3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드려요^^
  • 작성자붉은반바지 | 작성시간 26.06.19 디그닉스 시리즈는 09C 말고는 다 실패다라고 하는 평까지 들어 봤습니다. 너무 과하다?라는 것 같았습니다.
    참고로 디그닉스 05, 64, 80 중에는 80이 제 주위의 고수들 사이에서는 제일 평이 좋더군요. 균형감이 있다?
  • 답댓글 작성자후니3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디그64, 제가 사용해봤는데...빠르기만해서 09가 매력적인것 같아요
  • 작성자중펜으로전향 | 작성시간 26.06.19 최고의 장점은 회전력과 컨트롤입니다 드라이브만 놓고 봤을때 최고의 회전력+텐션이 나옵니다 텐션류에서는 느낄수 없는.... 대신에 텐션류의 러버들에 비해서 스매쉬나 스트로크 스피드는 떨어지나 회전력과 컨트롤 짧게 놓기등의 장점이 더많습니다 약점착 디그닉스09는 텐션러버와 중국러버의 중간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중국러보다는 회전력은 덜하나 텐션효과가 있어서 중국러버의 단점을 보완했고 텐션러버의 회전력을 증대시킨 러버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존에 텐션류의 러버를 쓰셨던 분들은 약간의 적응이 필요하나 디그닉스09를 적응하시면 텐션러버는 안쓰게 되실수도 있습니다 ㅎ
    현존하는 러버중에 현시점에서 최고의 성능을 가진 러버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후니3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길고 명확한 정보 감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