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팅라켓으로 빽잡이를 처음 이겼어요!
승리했지만 라켓 상태가 ㅜㅜ
탁구닷컴에 AS를 접수했는데
제작 불량은 언제든지 AS 가능하다고!
공정 착오로 본딩이 누락된 것 같다고요
열흘 만에 새로 만들어서 보내주셨어요
피팅라켓 AS 정책 마음에 드네요 ^^
https://youtu.be/j9BVZrvR2W8?si=l-xDTM0hT93Qj5cC
빽잡이와의 첫 승리 영상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적룡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AS 받을일 없는게 최고긴 하죠.
혹시나 저와 비슷한 상황이 생기면 도움되시라고 글 올렸습니다.
카페 운영진이긴 하지만 저도 개인 취향이 있어서 모든 제품을 좋아하진 않습니다. -
작성자취미로 작성시간 26.06.06 다른 문제도 아니고 본딩 문제라면 출고전 검수를 안하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적룡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3달 정도 사용하다 벌어진거보니 본드 양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취미로 작성시간 26.06.06 적룡혀니 네 그런듯 하네요
수리 잘되셨으니 다행입니다 즐탁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적룡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취미로 수리는 아니고 새거로 새로 만들어 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