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상황버섯 삼계탕 작성자천사은심2|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山中豪傑 작성시간26.06.14 사람은 누구나 살다 보면 격지안아도 델일을격고 살지요 누구 든지 아프기도 하고 사는거니 다 그러런이 하고요 육남매들이 엄니 봉양을 잘할거니 걱정은없지많은 누님은 회복 잘하시고 건간해서 퇴원하세요 꽃 잘가꾸워 퇴원하면 가저 갈게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천사은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누나라고 찡구 너무 힘들게 해서미안하네고마움 잊지 않고돌에 새겨놓고기리 보전할게 고마워 짱구 동상도 힘내고화이팅 항상 건강하길 바라고간절하게 빌게안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光陽-景 작성시간26.06.15 먼저산중호걸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그리고엄마,치자꽃이 희망처럼 활짝 피어나듯엄마도 성공적으로 수술 마치고건강한 얼굴로 퇴원하시길 바라요모든 것은엄마의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의지에 달렸음을잊지 마세요꽃이 피는 것도엄마가 회복되는 것도결국 모두 시간의 힘이니우리는 응원하는 마음으로그날을 기다릴게요엄마, 그리고 육남매 모두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천사은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래 고맙구나 사람이 오래 사는것도 형벌이나 다를바없고 죄인이나 마찮가지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