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싼 상황버섯 삼계탕

작성자천사은심2|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山中豪傑 작성시간26.06.14 사람은 누구나 살다 보면 격지안아도 델일을격고 살지요
    누구 든지 아프기도 하고 사는거니 다 그러런이 하고요
    육남매들이 엄니 봉양을 잘할거니 걱정은없지많은
    누님은 회복 잘하시고 건간해서 퇴원하세요 꽃 잘가꾸워 퇴원하면 가저 갈게요 ......
  • 답댓글 작성자 천사은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누나라고 찡구 너무 힘들게 해서
    미안하네
    고마움 잊지 않고
    돌에 새겨놓고
    기리 보전할게
    고마워 짱구 동상도 힘내고
    화이팅 항상 건강하길 바라고
    간절하게 빌게
    안뇽
  • 작성자 光陽-景 작성시간26.06.15 먼저
    산중호걸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엄마,
    치자꽃이 희망처럼 활짝 피어나듯
    엄마도 성공적으로 수술 마치고
    건강한 얼굴로 퇴원하시길 바라요

    모든 것은
    엄마의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의지에 달렸음을
    잊지 마세요

    꽃이 피는 것도
    엄마가 회복되는 것도
    결국 모두 시간의 힘이니

    우리는 응원하는 마음으로
    그날을 기다릴게요

    엄마, 그리고 육남매
    모두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 천사은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래 고맙구나
    사람이 오래 사는것도 형벌이나 다를바
    없고 죄인이나 마찮가지구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