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비2반(3세)

(체험활동)시장놀이 했어요~🥒🍆🍪

작성자2026 나비2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2

시장놀이 체험활동을 하였습니다.
다양한 가게에 진열된 물건들을 살펴보며 과일, 채소, 음식 등의 이름을 알아보았어요.
가게 주인과 손님이 되어 물건을 사고파는 역할놀이를 하며 자연스럽게 인사말과 예절을 익혔습니다.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고 계산하는 과정을 경험하며 즐겁게 놀이에 참여하였고, 친구들과 함께 협력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비2반김상협맘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장봐왔어~? 물어보니 웅! 하고 집에와서 소중하게 돈가방챙기고 과자먹는 상협이에요 🤭오늘도 행복한 추억을 쌓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2026 나비2반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상협아 장본거 집에 가서 누구 주고 싶어?하니 엄마하고 이야기했어요~~
    자기 물건을 소중히 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