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기다리던 첫 숲체험 활동을 했어요🌳😊. 시원한 그늘 아래 모여 친구들과 함께 씩씩하게 체조를 하며 몸을 풀어보았습니다. 숲 선생님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후 오늘 만나볼 친구인 애벌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애벌레는 무엇을 먹고 자라는지 이야기 나누고, 숲 속에서 애벌레가 좋아하는 잎을 찾아보았습니다. 친구들은 직접 찾은 잎을 애벌레 입에 쏙 넣어주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했어요🍃. 주변의 나뭇잎과 꽃도 살펴보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탐색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원장님이 토끼풀 꽃으로 만들어 주신 예쁜 팔찌를 손목에 착용해 보며 환하게 웃었답니다🌼. 애벌레가 자라 나비가 되는 과정도 알아보고, 숲에서 만난 나비를 관찰하며 "나비다!" 하고 반갑게 이야기하기도 했어요🦋. 자연 속에서 다양한 생명들을 만나고 탐색하며 즐겁고 뜻깊은 첫 숲체험 활동을 경험했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비1반재이맘 작성시간 26.06.05 오늘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서 아이들 체험하는데 더 없이 좋은 날씨였을 것 같아요
궁금해하고 즐거워하는 모습보니 절로 웃음이 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비1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어머님! 날씨가 시원하고 좋기도했고 숲 선생님이 시원한 그늘에서 활동 해주신 덕분에 덥지않고 시원하게 숲 체험 잘 하고왔어요!🥹❤️
-
작성자나비1반윤선우맘 작성시간 26.06.05 안그래도 궁금했엇는데 지나가면서 봤더니 요리조리 다니면서 열심히더라구요😊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신나는 시간이였을꺼 같아요 선생님들도 고생 많으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나비1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어머님~ 선우 다양한 풀 관찰도 해보며 신나게 숲체험 잘 했습니다! 날씨가 좋아 더 기분좋게 잘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