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숲체험) 중앙공원으로 숲 체험하고 왔어요!💕

작성자나비1반선생님|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비1반재이맘 작성시간26.06.05 오늘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서 아이들 체험하는데 더 없이 좋은 날씨였을 것 같아요
    궁금해하고 즐거워하는 모습보니 절로 웃음이 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 나비1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안녕하세요 어머님! 날씨가 시원하고 좋기도했고 숲 선생님이 시원한 그늘에서 활동 해주신 덕분에 덥지않고 시원하게 숲 체험 잘 하고왔어요!🥹❤️
  • 작성자 나비1반윤선우맘 작성시간26.06.05 안그래도 궁금했엇는데 지나가면서 봤더니 요리조리 다니면서 열심히더라구요😊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신나는 시간이였을꺼 같아요 선생님들도 고생 많으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 나비1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안녕하세요 어머님~ 선우 다양한 풀 관찰도 해보며 신나게 숲체험 잘 했습니다! 날씨가 좋아 더 기분좋게 잘 했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