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비1반(3세)

(문화예술체험) 브레멘 음악대 공연 보고왔어요 🎶

작성자나비1반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2 목록 댓글 2

오늘은 브레멘 음악대 공연 보러 과학관 다녀왔어요!
오전 죽 맛나게 먹고 어린이집 차량 탑승 후
신나는 마음으로 과학관 도착!

공룡이 반겨주는 과학관 앞에서 공룡 안녕~ 인사도 하고
사진도 찰칵! 📷 찍어본 후 공연장 들어갔어요!

당나귀 고양이 수탉 인형들 안녕 인사도 하고
멋지게 연주해줄 악기 친구들에게도 인사해주며
공연 집중해서 잘 관람했습니다!

공연 중 촬영이 금지되어 공연 사진은 못 찍었지만
집중해서 공연 관람 한 멋진 나비반 친구들입니다!
가정에서도 브레멘 음악대 연주
들어보면 좋은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비1반재이맘 | 작성시간 26.06.17 오늘 공연이 너무 즐거웠는지 하원하고 나서도 쭈욱 즐거운 기분으로 놀고있어요..🥰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나비1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어머님! 집에서도 기분이 좋다니 저도 덕분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이 내일도 신나게 놀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