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작성자[운영]화이트하우쓰작성시간19.07.18
2016년 마지막으로 쓰는 한줄수다네요ㅎㅎ 내일이면 한살 더 먹겠군욧..얼른 나이 먹어서 SNL방청 보러가야죠!>< 올해 혁수오빠한테 입덕해서 2016년은 혁수오빠 덕분에 정말 행복했고 아름다운(!)한 해였던 것 같아요^_^ 고맙습니당ㅎㅎ 혁수오빠가 삼재였는데도 불구하고 대세가 되서 대단하고 수고많았던 것 같네욧♡ 우리 모두 2016 수고많으셨습니담><♡♡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6.12.31
벌써 내일이면...2017년이네요!! 이번 해는 시간이 참 빨리 갔던 것 같아요 ㅎㅅㅎ... 암튼 내년엔 하는 일 다 잘 되구 새해 목표들을 꼭 이루는 해가 되길빌며 ㅠㅠ 이 글 보시는 회원님들도 올해보다 더 좋고 보람찬 해 되세요!!!!😉작성자민녕작성시간16.12.31
요즘에는 이게 맞나..?이렇게 덕질 하는 게 맞는지,회원님들이랑 잘 지내고 있는건지,혁수오빠 사랑은 잘 하고 있는 건지 잘 모르겠어욧..ㅠㅠㅠㅠ평소처럼 잘 하고 있는 거 맞겠죠..??ㅎㅎ오랜만에 권나잇!♡(한줄수다는 매일 밤에 쓰는 거라..☞☜ㅎㅅㅎ)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6.12.29
이제 정말 맘 잡고 공부해보려고 팬카페를 어제 삭제했었는데 정말 한 번도 제 꿈에 안나오시더니.. 삭제하자마자 꿈에 나오셨어요 ㅋㅋㅋㅋ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ㅋ 배우님은 회색 니트(?)를 입고계셨던 것같고 옆에 파란옷 입으신 남자분이랑 어떤 건물에서 나오셔가꾸 걸어가셨는데 전 멀리서 걸어가시는 뒷모습만 하염없이 바라보았답니다 ..☆ 이 외에도 더 이야기가 있을것같은데 역시 꿈이라 그런지 하나도 생각나질 않는군요 그래도 좋았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