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멀꼬라바 작성시간 26.06.03 솔직하군~
-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 작성시간 26.06.03 예전에 여친하고 통화;
"오빠 뭐 먹고 싶은거 있어?" 하길래, "너 먹고 잡다" 혔는데 침묵...여친이 스피커폰으로 하고 있었는데 어머니가 근처에 계셨나봄..한동안 쓰레기 되었음.ㅠ.ㅠ -
답댓글 작성자양은파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난감~~^^
-
답댓글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 작성시간 26.06.03 양은파러 여친 한 한달동안 못만났어요..어머님께서 (그 통화이후 인간쓰레기가 되어서)반대하셨어서..
안 맞아 죽은게 다행이쥬..ㅠ.ㅠ -
작성자지겟골 작성시간 26.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