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데 뭐 먹지? 작성자양은파러|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멀꼬라바 작성시간26.06.03 솔직하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모 커닐링구스 작성시간26.06.03 예전에 여친하고 통화;"오빠 뭐 먹고 싶은거 있어?" 하길래, "너 먹고 잡다" 혔는데 침묵...여친이 스피커폰으로 하고 있었는데 어머니가 근처에 계셨나봄..한동안 쓰레기 되었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양은파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난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호모 커닐링구스 작성시간26.06.03 양은파러 여친 한 한달동안 못만났어요..어머님께서 (그 통화이후 인간쓰레기가 되어서)반대하셨어서..안 맞아 죽은게 다행이쥬..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겟골 작성시간26.06.0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