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면 2틀 후에 깨어나서 숙취가 없었다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양은파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베리나인골드, 패스포트, 썸씽 스페셜... 오랜만에 듣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양은파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호모 커닐링구스 늘 술이랑 싸우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 작성시간 26.06.07 양은파러 술을 대학가서 처음 접했어요.처음에 소주 3잔에 필름끊겼었죠.
-
작성자지겟골 작성시간 26.06.06 옛날 얘기군 ㅋㅋ
-
작성자▷◁이제큐트 작성시간 26.06.06 전설의 캡틴 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