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앗뜨거워-최신유머

[분노주의]"군대도 안갔다온 새ㄲ들이" by (손흥민과 국대 훈련보며 욕하는)기레기들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257 목록 댓글 3

 

링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흑옥임당 | 작성시간 26.06.12 군대보다 국대가 힘들거 같은뎅 ㅋㅋ
  • 답댓글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축구의 경우, 국대 발탁될 확률이 1만분의 1이라고 하더군요. 하버드 등 아이비리그 가기보다 힘든거죠.
    더군다나 초,중,고,대학시절에는 3,4년 또래와 경쟁하면 되지만, 국가대표는 계속 국대로 남으려면, 전연령 위아래 경쟁해야되고, 포지션 경쟁까지 하려면, 그 확률이 더욱 희박해 지는거죠.


    군대는 뭐...사지 건강하믄..
  • 작성자콩밭메는아나콘다 | 작성시간 26.06.15 그럼지들도 운동 빡시게해서 국대가서
    금매달따던가 능력안되서 아무것도
    못하다가 겨우겨우 기자하는주제에
    옛날 기자들은 프로의식이라도 있었지
    요즘기자는 그게기자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