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분노주의]"군대도 안갔다온 새ㄲ들이" by (손흥민과 국대 훈련보며 욕하는)기레기들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흑옥임당 작성시간26.06.12 군대보다 국대가 힘들거 같은뎅 ㅋㅋ
  • 답댓글 작성자 호모 커닐링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축구의 경우, 국대 발탁될 확률이 1만분의 1이라고 하더군요. 하버드 등 아이비리그 가기보다 힘든거죠.
    더군다나 초,중,고,대학시절에는 3,4년 또래와 경쟁하면 되지만, 국가대표는 계속 국대로 남으려면, 전연령 위아래 경쟁해야되고, 포지션 경쟁까지 하려면, 그 확률이 더욱 희박해 지는거죠.


    군대는 뭐...사지 건강하믄..
  • 작성자 콩밭메는아나콘다 작성시간26.06.15 그럼지들도 운동 빡시게해서 국대가서
    금매달따던가 능력안되서 아무것도
    못하다가 겨우겨우 기자하는주제에
    옛날 기자들은 프로의식이라도 있었지
    요즘기자는 그게기자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