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주의]"군대도 안갔다온 새ㄲ들이" by (손흥민과 국대 훈련보며 욕하는)기레기들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흑옥임당 작성시간26.06.12 군대보다 국대가 힘들거 같은뎅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호모 커닐링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축구의 경우, 국대 발탁될 확률이 1만분의 1이라고 하더군요. 하버드 등 아이비리그 가기보다 힘든거죠.더군다나 초,중,고,대학시절에는 3,4년 또래와 경쟁하면 되지만, 국가대표는 계속 국대로 남으려면, 전연령 위아래 경쟁해야되고, 포지션 경쟁까지 하려면, 그 확률이 더욱 희박해 지는거죠.군대는 뭐...사지 건강하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밭메는아나콘다 작성시간26.06.15 그럼지들도 운동 빡시게해서 국대가서금매달따던가 능력안되서 아무것도못하다가 겨우겨우 기자하는주제에옛날 기자들은 프로의식이라도 있었지요즘기자는 그게기자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