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앗뜨거워-최신유머

[스크랩] 치갤에서 얘기하는 치약 티어 정리

작성자소소비2|작성시간26.06.17|조회수2,35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겟골 | 작성시간 26.06.18 어떤게 좋은 건지 ....
  • 답댓글 작성자라온하제 | 작성시간 26.06.18 센소다인이나 콜게이트로 고르면 좋아 보입니다.
  • 작성자러브세균 | 작성시간 26.06.18 어른들 치약에 무불소 치약도 있군요...처음 알았네요 유아제품만 그런줄
  • 작성자▷◁이제큐트 | 작성시간 26.06.19 센소다인 계속 쓰는데 이건 거품이 거의 안남. 그리고 뚜껑도 돌리는 형태.. 그래서 일반치약 하나 더 쓰는중..
    집에서는 센소다인, 회사엔 일반 치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