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지겟골
|
작성시간
26.06.18
어떤게 좋은 건지 ....
-
답댓글
작성자라온하제
|
작성시간
26.06.18
센소다인이나 콜게이트로 고르면 좋아 보입니다.
-
작성자러브세균
|
작성시간
26.06.18
어른들 치약에 무불소 치약도 있군요...처음 알았네요 유아제품만 그런줄
-
작성자▷◁이제큐트
|
작성시간
26.06.19
센소다인 계속 쓰는데 이건 거품이 거의 안남. 그리고 뚜껑도 돌리는 형태.. 그래서 일반치약 하나 더 쓰는중..
집에서는 센소다인, 회사엔 일반 치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