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앗뜨거워-최신유머

80년대 신용카드 사용법

작성자양은파러|작성시간26.06.21|조회수313 목록 댓글 6

 

압인기없을땐 먹지대고 문지르기도 했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날의 동화 | 작성시간 26.06.21 미적분
    붙이고 떼고ㅋ
  • 작성자승합차자동문 | 작성시간 26.06.21 카드에 용지올리고 볼펜으로 막 문질렀던 기억이 있습니다. 모아서 은행에 가져다줘야 입금되던 시절 아득합니다
  • 작성자▷◁이제큐트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전산네트워크 없었을땐 저렇게 해서 어떻게 그게 다 처리가 되었는지..
  • 작성자샛바람 | 작성시간 26.06.22 아날로그 사랑하는 일본에서는 아직도 저런 게 있을 것 같아요
  • 작성자렛즈고 | 작성시간 26.06.23 카드를 아래에 대고 볼팬으로 위를 문질러서 긁기도 했어요..그래서
    카드 긁는다는 표현을 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