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인기없을땐 먹지대고 문지르기도 했었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날의 동화 작성시간 26.06.21 미적분
붙이고 떼고ㅋ -
작성자승합차자동문 작성시간 26.06.21 카드에 용지올리고 볼펜으로 막 문질렀던 기억이 있습니다. 모아서 은행에 가져다줘야 입금되던 시절 아득합니다
-
작성자▷◁이제큐트 작성시간 26.06.21 진짜 전산네트워크 없었을땐 저렇게 해서 어떻게 그게 다 처리가 되었는지..
-
작성자샛바람 작성시간 26.06.22 아날로그 사랑하는 일본에서는 아직도 저런 게 있을 것 같아요
-
작성자렛즈고 작성시간 26.06.23 카드를 아래에 대고 볼팬으로 위를 문질러서 긁기도 했어요..그래서
카드 긁는다는 표현을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