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꽃처럼 반가운 마음

작성자푸른강|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림림 작성시간26.06.10 꽃이 저렇게 예쁜 건 나비와 벌의 눈에 띄기 우해서군요. 그들의 공생관계가 평안해 보입니다. 애써도 자연스러워 보이는 것은 이 고요와 평화로움 덕분인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푸른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하얀 꽃은 늦게 피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