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상성 다한증

[다한증]수술후기 신경절제술

작성자이종호|작성시간12.02.22|조회수628 목록 댓글 6

안녕하세요 부산에 살고있는 19살 입니다 

제가 어려서부터 손과발에땀이많이나서 일상생활에많은불편함을느껴서 
이번겨울방학에 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집가까운 온종합병원에 서수술을하엿구요
수술을햇는데 왼손은 땀이않나고 오른손은 다시땀이나기시작하는겁니다 그래서 한달뒤 재수술을햇습니다
그런데 어제 아파트엘리베이터가 고장나서 걸어서 집에까지갓습니다 참고로 17층 그런데 드디어 보상성이 시작되더군요 
지금느끼는거지만 앞쪽 가슴과 등아래쪽 엉덩이골?? 그쪽부분과 다린전체에 땀이납니다 에휴,,,,,,어떻게 좀줄일수있는방법이없을까요 ??저 정말로 심각합니다 수술을 2번이나햇구요 수술비는 2번다합처서 80만원정도들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등어 | 작성시간 12.02.25 오른손은 땀이 수술전과 비슷하게 많이 나서 재수술하시게 된건가요? 재수술하시고 왼손 오른손 땀 거의안나시는지요 아님 덥거나 긴장하시면 송골송골 땀이 맺히시는지 궁금하네요ㅠ 저도 수술하고 나흘만에 땀이 다시 나서 재수술해야하는건지 뭐가 잘못된건지 너무 우울해서요...ㅠ
  • 답댓글 작성자이종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02.25 네 오른손이 수술전과 똑같이나서 재수술을햇습니다 수술후 보상성은 엉덩이와 허벅지사이 그리고 엉덩이골쪽과 등전체 그리고오늘 등산을햇는데 이마에서도 딱이나더군요 아휴 정말죽고싶습니다 이놈의땀이머길레
  • 작성자나 돌아갈래!! | 작성시간 12.02.25 보상성 각오도 안하고 절제술 하셨습니까?.... 전 정보도 없고 인터넷 보편화 안될때 했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절대 안했을겁니다 .. 근데 싸게 하셨네요.. 저는 200넘게 들었는뎅..
  • 작성자캬캬캬캬악 | 작성시간 12.03.01 저도요,, 전 여자입니다,. 손발 땀나는거로 직업상으로든 뭐든 다 스트레스받다가
    결국 대학병원가서 수술받았는데 손은 나뭇가지같아서 오일들어간 핸드크림 없이는 못살구요
    등이랑 가슴, 배, 아니면 거의 줄곧 발... 허벅지 뒤쪽,, 무릎뒤쪽은
    거의 앉앗다가 일어서거나 긴자하면 다리쪽은 무조건 나더라고요,.,
    수술하시는분 있으면 정말 보상성은무시못하는 거라고 말씀드리고시퍼요 ㅠ
  • 작성자khs357 | 작성시간 12.03.01 수술한지 난9년차 인데보상성 이거심각합니다 호미로막을거 가래로 막는다구 했는데 옛 말이 맞네요 손이나 얼굴은 손수건으로 딲을수있지만 옷이젓으면 갈아입기도 불편하고 다시돌이키지도 못하니 수술은하지 말아여 // 운동ㅎㅎ할때 수건으로 땀딱는 사람이 얼마나부러운지 수술하면 알게데여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