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수술후기 신경절제술

작성자이종호| 작성시간12.02.22| 조회수534|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쫑´s 작성시간12.02.22 손에 땀이 나지 않는다는것 하나만으로도 행복을 찾기 위해 한 수술이 아닌가 싶습니다. 손에 땀이 나지 않는 다는 장점으로 온몸에 나는 보상성 쯤이야 대수롭지 않다는 생각으로 긍정적인 생활을 하셨으면 합니다. 갈아 입을 수 있는 티셔츠 같은 옷을 여러벌 챙겨 다니시면서 항상 느긋한 마음으로 생활 하시다 보면 본인에게 꼭 맞는 극복 방법이 생길 것 입니다. 이미 돌이 킬수 없는 결정을 하신 만큼 후회 하면 본인만 손해 이니 꼭 긍정적인 생활로 뽀송한 손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찾는데 재미를 즐기셨으면 합니다. 화이팅 ~!!
  • 작성자 고등어 작성시간12.02.25 오른손은 땀이 수술전과 비슷하게 많이 나서 재수술하시게 된건가요? 재수술하시고 왼손 오른손 땀 거의안나시는지요 아님 덥거나 긴장하시면 송골송골 땀이 맺히시는지 궁금하네요ㅠ 저도 수술하고 나흘만에 땀이 다시 나서 재수술해야하는건지 뭐가 잘못된건지 너무 우울해서요...ㅠ
  • 답댓글 작성자 이종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2.25 네 오른손이 수술전과 똑같이나서 재수술을햇습니다 수술후 보상성은 엉덩이와 허벅지사이 그리고 엉덩이골쪽과 등전체 그리고오늘 등산을햇는데 이마에서도 딱이나더군요 아휴 정말죽고싶습니다 이놈의땀이머길레
  • 작성자 나 돌아갈래!! 작성시간12.02.25 보상성 각오도 안하고 절제술 하셨습니까?.... 전 정보도 없고 인터넷 보편화 안될때 했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절대 안했을겁니다 .. 근데 싸게 하셨네요.. 저는 200넘게 들었는뎅..
  • 작성자 캬캬캬캬악 작성시간12.03.01 저도요,, 전 여자입니다,. 손발 땀나는거로 직업상으로든 뭐든 다 스트레스받다가
    결국 대학병원가서 수술받았는데 손은 나뭇가지같아서 오일들어간 핸드크림 없이는 못살구요
    등이랑 가슴, 배, 아니면 거의 줄곧 발... 허벅지 뒤쪽,, 무릎뒤쪽은
    거의 앉앗다가 일어서거나 긴자하면 다리쪽은 무조건 나더라고요,.,
    수술하시는분 있으면 정말 보상성은무시못하는 거라고 말씀드리고시퍼요 ㅠ
  • 작성자 khs357 작성시간12.03.01 수술한지 난9년차 인데보상성 이거심각합니다 호미로막을거 가래로 막는다구 했는데 옛 말이 맞네요 손이나 얼굴은 손수건으로 딲을수있지만 옷이젓으면 갈아입기도 불편하고 다시돌이키지도 못하니 수술은하지 말아여 // 운동ㅎㅎ할때 수건으로 땀딱는 사람이 얼마나부러운지 수술하면 알게데여ㄱㄱ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