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쫑´s 작성시간12.02.22 손에 땀이 나지 않는다는것 하나만으로도 행복을 찾기 위해 한 수술이 아닌가 싶습니다. 손에 땀이 나지 않는 다는 장점으로 온몸에 나는 보상성 쯤이야 대수롭지 않다는 생각으로 긍정적인 생활을 하셨으면 합니다. 갈아 입을 수 있는 티셔츠 같은 옷을 여러벌 챙겨 다니시면서 항상 느긋한 마음으로 생활 하시다 보면 본인에게 꼭 맞는 극복 방법이 생길 것 입니다. 이미 돌이 킬수 없는 결정을 하신 만큼 후회 하면 본인만 손해 이니 꼭 긍정적인 생활로 뽀송한 손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찾는데 재미를 즐기셨으면 합니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