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여름에 구두나 샌들많이들 신으시잖아요..
운동화나 일반구두에는 스타킹이나 양말을 신지만..
샌들같은경우엔 스타킹보다는 맨발로 다니는경우가 많은데
저는 땀이많아 샌들을 잘..아니 아예 못신는 편이거든요..
발이 신발에서 미끄러져서 제대로 걷기가 불편하거든요.. 땀이 많아서인지 금방발도 더러워지고요..
뭐 샌들을 안신을수도있지만 구두같은경우에는 어른계시는 집안이나 신발을 벗고들어가는곳을 갈때면 아무리 스타킹을 신는다해도 벗었을경우엔
발이 퉁퉁불어있거나 신발 속이 흥건히 젖어있는 발을 감출 수가 없더라고요..
이럴때 대비해서든지 아님 조금 가릴수(?)있는 님들만의 노하우가있으시면 조언부탁드릴께요..
뭐 땀흡수를 도울수있는 밑창이라든지..
(일반구두는 가능하나 백오픈슈즈나 샌들은 흡수밑창이 왜 없을까요..?)
아님 샌들을 신을때 덜 미끄러질수있는 방법이라든지요..^^;;
드리클로도 써보지만 그것을 쓰면 다른곳에서 땀이 너무 쏟아져버리네요..
하나를 버리면 열을 얻는격이니..ㅜ^ㅜ
그냥 여름이건 겨울이건 내비치는 땀이지만
이제 곧 닥칠 무시무시한 여름으로인해 잠시 걱정이 앞서서요..
그냥 많이 궁금하고 여러분들도 힘내시라는 인사드릴겸 작은글 올리고갑니다..
지금 따스한 햇살뒤엔 무시무시한 태양이 우릴 비출테죠..
계속이어진 것이자만 지금부터 조금 더 힘내실 준비하셔야겟네요..^^;;
기분좋은 하루로 마무리들하세요^^b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aap45 작성시간 06.04.18 마자마자 저두 그래요~~
-
작성자paap45 작성시간 06.04.18 아니믄, 순면 양말에 단화를 신고 팔짝~ 팔짝~ 뛰는 센스~!
-
작성자정명진 작성시간 06.05.08 저도 여름에 샌들 신을려면 드리클로바르고 약도 먹고 합니다. 이젠 내성이 생겨서 그것도 별로 안들어요. 앞에만 안뚤린 구두 신을려면 무* 에서 판매하는 덧신신어요. 다른곳 덧신은 구두신으면 덧신이 보이는데 거기꺼는 안보이더라고요. 금액은 좀 비싸요. 한쌍에 4500원. 일본에서온거라 그런지 좀 비싸더라고요.
-
작성자항상 이슬 작성시간 06.05.14 정말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정장을 입고 출근해야해서 운동화나 양말을 꿈도 꿀수가 없는데 정말 여름이 무섭습니다ㅜㅜ
-
작성자이젠익숙해 작성시간 08.04.24 처음 글 남기네요. 저는 손보다 발에는 적게 나는 편이지만 우선 핍토 샌들만 신어요. 그리고 실리콘 끈 달린 덧신 사용합니다. 앞부분 짧은 면재질과 망사재질도 있어서 그리 어색하지 않아요. 또 하나는 타올 소재 깔창을 팔더라고요. 그것도 양면테잎 사용해 살짝 붙이기도 합니다. 없었으면 어찌 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