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을 한번 더본 재수생 입니다..
지난 9월 에 신체검사를 받았어요~ 집안에 피부때문에 군 면제를 받은 형들이 있고 저도 피부가 안좋아서 혹시 면제가 아닐까 했는데. 검사하시는 양반이 "그래서?"하더라구요..ㅋㅋ
근데 쭉 가다가 내과에서 잠깐 멈춰보래요..그래고는 의사 아저씨가 컴터를 보여주면서 혈뇨가 나왔대요.
그게 어때서 라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사구체신염인것 같다고 하더라구요ㅜㅜ
그때 연예인 병역 비리때문에 시끌했잖아요
수능 개같이보고 집에서 뒹굴뒹굴 있다가 오늘(12월6일) 재신체검사 일정이 통보가 됐는데요
12월 30일이라네요..
근데..제가 불현듯 생각이 난게 있는데.. 중학 교때랑 고등학교 때 소변검사만 보면 색깔이 친구들 하고 다른게 있었거든요..1개는 확실하게 변했고(왜 4갠가 5갠가 에다가 소변 찍 뿌리는거요)
다른 것도 색깔이 약간 이상했거든요..
그리고 항상 피로하고 구역질도 가끔하고 피부가 건조하며 잠을 자도 잔것 같지 않아요..
밤에 피부경련까지...
그증상이 예사롭지가 않아요..
아~~;;
궁금한건 이걸로 군대 면제가 100%라는둥 하던데.. 그게 맞나요?
나라에서 징집해가는건데..뇌나 심장이 아닌이상 무조건 면제가 현실적으로 가능할런지...
또 조직 검사하면 검사결과는 얼마나 있어야 알수 있죠? 검사결과아는 시점이 중요해서리.
그리고 신장이면 내순환계쪽아닌가요? 집안 형편이 안좋아서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는데 돈이 얼마나드는지도 좀 알려주세요
지난 9월 에 신체검사를 받았어요~ 집안에 피부때문에 군 면제를 받은 형들이 있고 저도 피부가 안좋아서 혹시 면제가 아닐까 했는데. 검사하시는 양반이 "그래서?"하더라구요..ㅋㅋ
근데 쭉 가다가 내과에서 잠깐 멈춰보래요..그래고는 의사 아저씨가 컴터를 보여주면서 혈뇨가 나왔대요.
그게 어때서 라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사구체신염인것 같다고 하더라구요ㅜㅜ
그때 연예인 병역 비리때문에 시끌했잖아요
수능 개같이보고 집에서 뒹굴뒹굴 있다가 오늘(12월6일) 재신체검사 일정이 통보가 됐는데요
12월 30일이라네요..
근데..제가 불현듯 생각이 난게 있는데.. 중학 교때랑 고등학교 때 소변검사만 보면 색깔이 친구들 하고 다른게 있었거든요..1개는 확실하게 변했고(왜 4갠가 5갠가 에다가 소변 찍 뿌리는거요)
다른 것도 색깔이 약간 이상했거든요..
그리고 항상 피로하고 구역질도 가끔하고 피부가 건조하며 잠을 자도 잔것 같지 않아요..
밤에 피부경련까지...
그증상이 예사롭지가 않아요..
아~~;;
궁금한건 이걸로 군대 면제가 100%라는둥 하던데.. 그게 맞나요?
나라에서 징집해가는건데..뇌나 심장이 아닌이상 무조건 면제가 현실적으로 가능할런지...
또 조직 검사하면 검사결과는 얼마나 있어야 알수 있죠? 검사결과아는 시점이 중요해서리.
그리고 신장이면 내순환계쪽아닌가요? 집안 형편이 안좋아서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는데 돈이 얼마나드는지도 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すてきなきょう 작성시간 04.12.07 하지만 혈이 많이 나오고 병세가 심각해질 우려가 있으니 병무청에서 지정한 대학병원이라든가 그런곳에서 체계적인 검사를 한번 받아보세요.그 검사가 대략 2~30만원인데 그 검사에서 그칠수있습니다.그렇게 심하거나 하지않으면...하지만 좀 더 확실한 검사요구와 병무청건으로도 검사가 있어야한다면
-
작성자すてきなきょう 작성시간 04.12.07 60만원가량이 드는 조직검사를 해야 합니다.(조직검사비+입원비=대략 60만원) 어디까지나 작은 검사부터 조직검사까지 보험이 되는건 아시죠^^;의료보험말고;;;입원비와 2~30만원짜리 작은 검사는 보험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님의 병세.악화되지 않도록 준비하시고^^희망을 잃지 않으시면 된답니다.화이팅하세요~~~
-
작성자용이_ya- 작성시간 04.12.16 무조건 면제는 아니구요...제가 알기론 하루에 단백이 800mg 이상이면 면제인걸로 알고 있습니다(확실하지는 않습니다 병무청에서 신체검사 기준표 찾아보세요)...저도 제작년에 면제 받았거든요...대학병원가셔서 조직검사 받으시는 것이 좋을것같습니다...7급나오면 몇달뒤에 다시 가야하는 불편을 겪어야 하니까요...
-
작성자공부못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4.12.16 저는 군대신검 전까지도 제가 신장이 안좋다는 건 몰랐거든요..근데 소변에서 피가 나왔데요.. 확실히 사구체신염이랑 증세도 똑같고 학교 다닐때도 소변검사하면 색깔이 변했는데 오늘 피검사랑 소변 검사결과는 아~~무이상이 없데요~~ㅋㄷㅋㄷ건강하면 좋다지만 의심이 되서 대학 병원 갈려구요..
-
작성자콩나물 작성시간 04.12.24 군대가 문제가 아니고 병이 아닌것이 더 중요합니다. 남들 다 가는 군대인데 .....아무것도 아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