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すてきなきょう작성시간04.12.07
하지만 혈이 많이 나오고 병세가 심각해질 우려가 있으니 병무청에서 지정한 대학병원이라든가 그런곳에서 체계적인 검사를 한번 받아보세요.그 검사가 대략 2~30만원인데 그 검사에서 그칠수있습니다.그렇게 심하거나 하지않으면...하지만 좀 더 확실한 검사요구와 병무청건으로도 검사가 있어야한다면
작성자すてきなきょう작성시간04.12.07
60만원가량이 드는 조직검사를 해야 합니다.(조직검사비+입원비=대략 60만원) 어디까지나 작은 검사부터 조직검사까지 보험이 되는건 아시죠^^;의료보험말고;;;입원비와 2~30만원짜리 작은 검사는 보험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님의 병세.악화되지 않도록 준비하시고^^희망을 잃지 않으시면 된답니다.화이팅하세요~~~
작성자공부못함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4.12.16
저는 군대신검 전까지도 제가 신장이 안좋다는 건 몰랐거든요..근데 소변에서 피가 나왔데요.. 확실히 사구체신염이랑 증세도 똑같고 학교 다닐때도 소변검사하면 색깔이 변했는데 오늘 피검사랑 소변 검사결과는 아~~무이상이 없데요~~ㅋㄷㅋㄷ건강하면 좋다지만 의심이 되서 대학 병원 갈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