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얼마전에...

작성자공부못함| 작성시간04.12.06| 조회수132|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すてきなきょう 작성시간04.12.07 저도 병무청에서 세번이나 사구체신염으로 팅팅해서 병원에 갔습니다.병무청에서의 검사는 아주 단순하고 정확한게 아니라 병무청에서 사구체신염이라고 해도 면제는 아닐 수 있습니다.보통 사람이 피곤하고 그러면 혈이 나올 수도 있거든요
  • 작성자 すてきなきょう 작성시간04.12.07 하지만 혈이 많이 나오고 병세가 심각해질 우려가 있으니 병무청에서 지정한 대학병원이라든가 그런곳에서 체계적인 검사를 한번 받아보세요.그 검사가 대략 2~30만원인데 그 검사에서 그칠수있습니다.그렇게 심하거나 하지않으면...하지만 좀 더 확실한 검사요구와 병무청건으로도 검사가 있어야한다면
  • 작성자 すてきなきょう 작성시간04.12.07 60만원가량이 드는 조직검사를 해야 합니다.(조직검사비+입원비=대략 60만원) 어디까지나 작은 검사부터 조직검사까지 보험이 되는건 아시죠^^;의료보험말고;;;입원비와 2~30만원짜리 작은 검사는 보험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님의 병세.악화되지 않도록 준비하시고^^희망을 잃지 않으시면 된답니다.화이팅하세요~~~
  • 작성자 용이_ya- 작성시간04.12.16 무조건 면제는 아니구요...제가 알기론 하루에 단백이 800mg 이상이면 면제인걸로 알고 있습니다(확실하지는 않습니다 병무청에서 신체검사 기준표 찾아보세요)...저도 제작년에 면제 받았거든요...대학병원가셔서 조직검사 받으시는 것이 좋을것같습니다...7급나오면 몇달뒤에 다시 가야하는 불편을 겪어야 하니까요...
  • 작성자 공부못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4.12.16 저는 군대신검 전까지도 제가 신장이 안좋다는 건 몰랐거든요..근데 소변에서 피가 나왔데요.. 확실히 사구체신염이랑 증세도 똑같고 학교 다닐때도 소변검사하면 색깔이 변했는데 오늘 피검사랑 소변 검사결과는 아~~무이상이 없데요~~ㅋㄷㅋㄷ건강하면 좋다지만 의심이 되서 대학 병원 갈려구요..
  • 작성자 콩나물 작성시간04.12.24 군대가 문제가 아니고 병이 아닌것이 더 중요합니다. 남들 다 가는 군대인데 .....아무것도 아니기를 바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