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새롭게 태어나는 영종구 구청장님이하 직원분들께!

작성자같이가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317 목록 댓글 4

제가 쓴 글 아래로 보면
방치된 쓰레기, 구역질나는 하천

자전거도로 인도에 올라온 무성한잡풀등 생활에 밀접한 민원들 먼저 찾아봐주세요

대형병원 버스노선및 시간조정등은
좀더 세밀한 행정이 필요하겠죠?
이건 공약사항이고 하신다하니 믿어봅니다!

세평숲 자전거도로만들다 멋진숲 망쳐놓은 일등 잘잘못은 반드시 책임 물으시고

구민의 가려운 부분먼저 잘 긁어주세요!

여러가지가 많이 있지만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이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실거라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튼튼이 | 작성시간 26.06.09 이제 자치구가 되었으니 정리 하시겠죠. 영종도를 사랑하고 마음 있으시다면 빠르게 정리 해 주실거고 그렇지 않다면 다음 선거까지 또 어물쩍 넘어가겠죠. 구민들의 지켜보는 눈을 외면할지 아님 주민들을 위해 정리를 할지... 지금은 지커보자구요. 구민들이 영종 국제도시를 만들지 아님 국제 쓰레기도시를 만들지 지켜보고 있다는건 아시겠죠.
  • 작성자아르케 | 작성시간 26.06.09 얼치기 정치인들이 망쳐 놓은 것들에 대한 울분이 치미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제 막
    자리한 구청장님과 직원분들에 대한 따뜻한 응원의 말씀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작성자egump1 | 작성시간 26.06.10 맞는 말 입니다 출범하는 영종구청 잘 하리라 믿습니다
  • 작성자따불용 | 작성시간 26.06.16 잘해야해요 프리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