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박해수 작성자양지꽃|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지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내년에는 중랑천 장미의 화려함을 보러 가야겠습니다.아니면 이순에서 피는 가을장미를 보러 갈까요? 작성자박해수 | 작성시간 26.06.08 와아갑짜기 어깨가 올라갑니다그냥 고맙기만 합니다 이래서 이세상은살맛이나는 세상인가 봅니다.언제든 오세요내년에도 올가을에도 언제든 소식만 주면뛰쳐 나가 모시겠읍니다.고맙습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비오 | 작성시간 26.06.09 글과 사진 모두 좋습니다.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