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ㅁ자유 게시판

글/박해수

작성자양지꽃|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지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내년에는 중랑천 장미의 화려함을 보러 가야겠습니다.
    아니면 이순에서 피는 가을장미를 보러 갈까요?
  • 작성자박해수 | 작성시간 26.06.08 와아
    갑짜기 어깨가 올라갑니다
    그냥
    고맙기만 합니다
    이래서 이세상은
    살맛이나는 세상인가 봅니다.
    언제든 오세요
    내년에도 올가을에도
    언제든 소식만 주면
    뛰쳐 나가 모시겠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비오 | 작성시간 26.06.09 글과 사진 모두 좋습니다.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