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글/박해수

작성자양지꽃|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양지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내년에는 중랑천 장미의 화려함을 보러 가야겠습니다.
    아니면 이순에서 피는 가을장미를 보러 갈까요?
  • 작성자 박해수 작성시간26.06.08 와아
    갑짜기 어깨가 올라갑니다
    그냥
    고맙기만 합니다
    이래서 이세상은
    살맛이나는 세상인가 봅니다.
    언제든 오세요
    내년에도 올가을에도
    언제든 소식만 주면
    뛰쳐 나가 모시겠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비오 작성시간26.06.09 글과 사진 모두 좋습니다. 좋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