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식당의 4% 크레딧 카드 Fee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작성자Lasvegas Fever|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Rbs Tech 작성시간26.06.22 안녕하세요
    글을 보고 늘 뒤에서 응원하고 있는 1 인 입니다

    지금 올리신글을 보고 나름 전문가라 자부하는지라 부연설명을 덧 붙이고자 합니다


    1. 영수증에 나와 있는 항목은 명백히 불법입니다 아울러 최대 벌금 $25000을 부과 할수 있습니다

    2. Debit card는 법적으로 수수료를 부과할수 없습니다 무조건 현금 금액과 동일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3. Credit card surcharge 는 3%가 가이드 라인입니다

    혹시 다음에 또 이와같은 경우가 있으시면 매니저에게 설명하시고 빼달라고 하셔도 됩니다.

    이상 부연설명 이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Lasvegas F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아, 그렇군요, 불법이군요, 몰랐습니다. 데빗카드 역시 수수료를 부과할 수 없다는 것도 처음 알았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늘 뒤에서 응원해 주신다니 뭔가 든든한 빽이 생긴 기분입니다. ㅎㅎ Rbs님 복 받으실거에요!!!^^
  • 작성자 김봉훈 작성시간26.06.22 Italian Restaurant 이 베가스에 매우많아요. PASTA MIA 는 매우 오래되었지요 ! 몇십년을 버텨왔는데 요샌 예전 같지않아요. 예전에는 참 맛있게 먹었었는데 -- 예전의맛이 아니예요. 분위기도 그렇고 한물간 느낌이 들어요. Fashion Show Mall 에있는 Maggiano's Little Italy 한번 Try 해보세요. Linguine Clam Sauce 괞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 Lasvegas F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오오 반드시 가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봉훈님. 근데 제가 링귀니 클램 소스를 제일 좋아하는 걸 어찌 아셨나요??? 우와 신기합니다. (물론 위에 그 파스타를 시키긴 했지만요, ㅎㅎ 한 물 간 곳을 제가 뒷북 쳤네요. 예전엔 맛있었을거라 짐작은 됩니다, 음식은 좋았거든요^^ 늘 감사드립니다, 봉훈님!
  • 작성자 노벰버레인 작성시간26.06.22 좋은정보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세상은 참 편하게 변해가지만
    그반대로
    각박해지는건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 Lasvegas F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제가 개인적으로 아이디 멋있는 분을 좋아라 합니다, 노벰버레인님^^ 11월에 비를 맞는 상상을 잠시 해봤습니다. 쫌 멋있습니다, 낭만적이구요 ㅎㅎ 잊히지 않겠네요, 아이디가 그리고 감사한 댓글이요^^
  • 답댓글 작성자 노벰버레인 작성시간26.06.23 Lasvegas Fever 감사합니다 아이디 바꿨어요
    이름을 쓰시는 분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쓰고있는 아이디로 바꿨어요
    오늘도 죤하루되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Lasvegas F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노벰버레인 자유게시판에 덕에 좀 유명해지나 살짝 기대도 됐었는데 이렇게 노벰버레인님같은 따뜻한 분이 계셔서 참 기분이 상쾌해 집니다. ❤️❤️
  • 작성자 비오는거리 작성시간26.06.23
    언제부터 팁이 강제로 징수하는 세금이 된건지
    계산서에 지들 맘대로 팁을 강제로 부과하는 식당은 절대 안갑니다
    못된것만 배워서...악질 식당주인들
    니들이 뭐 어쩔건데 딱 이런 마인드인 듯..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Lasvegas F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그 와중에 비오는거리님의 고양이 사진이 찰떡입니다 ㅎㅎ 한 대 맞으면 꽤나 아플듯요, ㅎㅎ 고양이를 키워본 적은 없지만 아주 좋아라 하는데 이 사진 한 장으로 한참을 기분좋게 미소 짓고 갑니다, 비록 악질 식당 주인이라해도 말이지요^^ ps..진짜 너무 귀여워요, 저 고양이 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