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농구 게시판

KT로 돌아오는 배스 약 반년전 플레이인데 여전히 잘하고 매섭네요.gif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02|조회수2,265 목록 댓글 9

배스는 지난 시즌 Sagesse SC라는 레바논 프로농구팀에서 뛰었습니다

이 팀 소속으로 우리나라가 EASL에 참가하는 것처럼 FIBA 아시아에서 주관하는 WASL에 참가해 경기를 뛰었던 모습인데

2년전 KT때처럼 그대로 잘하네요! 다음시즌이 기대됩니다 ㅎㅎ


https://youtu.be/VJWMkbFPHVA?si=9Rn-pVTaEwjOdeEa



VS 2026년 1월 14일 알 리야디

39분 36초 35점 13리바운드 3어시스트 3스틸

야투율 14/24 58.3%


상대의 끈질긴 수비를 이겨내고 뱅크슛을 성공한 다음 투스몰 세리머니


미드레인지 점퍼


기브앤고를 활용한 더블클러치


상대를 전방에서부터 압박해서 공을 뺏은 다음에 뒤통수에 손을 댄 상태에서 덩크


페이크로 상대를 속이고 투핸드 덩크


턴어라운드 이후 베이스라인을 파고들고 덩크

크로스오버를 이용한 돌파득점

속공 더블클러치 레이업

탑에서 3점슛

미드레인지 점퍼

강력한 원핸드 덩크

풋백 득점



https://youtu.be/bzfdrg88RaU?si=Tmwi0zUnS1Dpl4SO

vs 2025년 12월 11일 알 와흐다전

23점 9리바운드 4어시스트 야투율 7/14 50%



베이스라인을 파고드는 리버스 더블클러치 레이업


돌파로 앤드원을 얻어내는 모습


코너에서의 3점슛


45도에서의 3점슛


탑에서의 퀵쓰리


컷인을 통한 투핸드 덩크


골밑슛을 막아내는 블록


상대의 백다운공격을 블록으로 막아내고 속공에 나서는 모습


WASL 5경기 평균 24.8점 10.4리바운드 4어시스트를 기록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긍정의힘 | 작성시간 26.06.02 2인제에서 배스, 데릭으로 쇼다운하면 확실히 보는 재미는 있을듯ㅋ
  • 작성자King james | 작성시간 26.06.02 어후 역대급 용병
  • 작성자부활7집 | 작성시간 26.06.03 역시 크블은 북치고 장구치는 외국인이 있어야..
  • 작성자이사장 | 작성시간 26.06.03 베스는 뭐 검증 끝났죠
  • 작성자대홍단미사일 | 작성시간 26.06.03 헤인즈형님 11-12시즌 중국에서 방출당하고 엘지오기전에 잠깐 뛰었던것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