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DZSi_4-nWQb/?igsh=Znk0MXBnN3hwdnBn
와 신선로 빙수가 다 있네
현중아
저 형이 저렇게 말은 많아도
다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말이다.
새겨들어라
근데 현중아
안 덥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사장 작성시간 26.06.08 운동 계속 하나보네요 그냥 지금 바로 뛰어도 될 것 같아요 ㅎㄷㄷ
-
작성자GetTheTables 작성시간 26.06.08 가넷 쪽집게 과외 잘 해줄거같음
-
작성자Shake & Bake 작성시간 26.06.08 저렇게 큰 선수가 3번으로도 뛴적이 있으니 ㄷㄷ
이현중 선수 잠깐 슛모션 잡는데 가넷 팔을 보니 저거리에서도 그냥 콘테스트가 되겠네요 😱 -
작성자모르는사람 작성시간 26.06.08 10cm는 키가 더 큰데 얼굴이 더 작은 느낌ㄷㄷ
-
작성자농구좋아ㅎ 작성시간 26.06.08 가넷
진짜 잘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