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이런 글은 다른 팀으로 이적이 확정되고 나서 이적되는 팀의 welcome 게시물이랑 비슷한 시기에 올라오는데
먼저 작별 글을 올리는건 이례적이긴 하네요
더티플레이 안했으면 재계약 무난하게 했을것 같은데 이런 점이 조금이라도 재계약에 영향을 미친 것 같아요
(수정: 오늘까지가 원소속구단 협상이라서 김영현과 협상이 결렬되고 이런 글이 올라온 것 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치바보 작성시간 26.06.08 잘 이해가 안가네요
지난시즌 유도훈 감독은 김영현 없으면 안될것 처럼 중용했고 때로는 필요 이상으로 기용하다가
경기를 망칠 정도였는데 1억 정도로라도 안잡는다는게.... 갑자기 전력외가 된다고????
참 알다가도 모를 일이네요
-
작성자8KobeForever24 작성시간 26.06.08 대체 얼마나 비호감이면 이른 나이에 구단이 이미지 때문에 선택을 꺼려할까요.
동업자 정신이 이 정도로 없는 선수는 이렇게 된다는 좋은 본보기라 생각듭니다. -
작성자이사장 작성시간 26.06.08 신기하네요 팀은 그래도 잡을 줄 알았는데... 결과가 이렇다면 김영현은 더더욱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없었네요
-
작성자우기요 작성시간 26.06.08 더티플레이어긴 하지만...
그래도 벤치에서 어느정도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선수인데 은퇴는 예상밖이네요 ㄷㄷㄷ -
작성자인터넷리 작성시간 26.06.09 플레이는 불호지만 구단이나 감독이 잡을 줄 알았다 = 내가 감독이면 김영현을 누구나 아는 그 방식으로 쓸 것 같다(어느정도 이해된다) = 상대 선수들이 큰 부상 입어도 머 어쩔 수 없다고 본다(우리팀 아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