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농구 게시판

Thank you&Good luck 김영현 게시물 올린 정관장 SNS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08|조회수1,659 목록 댓글 19

보통 이런 글은 다른 팀으로 이적이 확정되고 나서 이적되는 팀의 welcome 게시물이랑 비슷한 시기에 올라오는데

먼저 작별 글을 올리는건 이례적이긴 하네요

더티플레이 안했으면 재계약 무난하게 했을것 같은데 이런 점이 조금이라도 재계약에 영향을 미친 것 같아요


(수정: 오늘까지가 원소속구단 협상이라서 김영현과 협상이 결렬되고 이런 글이 올라온 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치바보 | 작성시간 26.06.08 잘 이해가 안가네요
    지난시즌 유도훈 감독은 김영현 없으면 안될것 처럼 중용했고 때로는 필요 이상으로 기용하다가
    경기를 망칠 정도였는데 1억 정도로라도 안잡는다는게.... 갑자기 전력외가 된다고????
    참 알다가도 모를 일이네요
  • 작성자8KobeForever24 | 작성시간 26.06.08 대체 얼마나 비호감이면 이른 나이에 구단이 이미지 때문에 선택을 꺼려할까요.
    동업자 정신이 이 정도로 없는 선수는 이렇게 된다는 좋은 본보기라 생각듭니다.
  • 작성자이사장 | 작성시간 26.06.08 신기하네요 팀은 그래도 잡을 줄 알았는데... 결과가 이렇다면 김영현은 더더욱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없었네요
  • 작성자우기요 | 작성시간 26.06.08 더티플레이어긴 하지만...
    그래도 벤치에서 어느정도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선수인데 은퇴는 예상밖이네요 ㄷㄷㄷ
  • 작성자인터넷리 | 작성시간 26.06.09 플레이는 불호지만 구단이나 감독이 잡을 줄 알았다 = 내가 감독이면 김영현을 누구나 아는 그 방식으로 쓸 것 같다(어느정도 이해된다) = 상대 선수들이 큰 부상 입어도 머 어쩔 수 없다고 본다(우리팀 아니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