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농구 게시판

소노 홍경기 김영훈 은퇴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08|조회수1,584 목록 댓글 5

홍경기랑 김영훈은 단순히 결별이 아니라 은퇴소식을 알렸네요

그동안 선수생활 고생하셨고 제2의 인생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우성 | 작성시간 26.06.08 김영훈은 생각보다 이정도면 롱런한듯요
  • 답댓글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그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1군에서 별다른 활약이 없었는데 정말 롱런한것 같아요. 농구실력 이외에 단체생활에 도움이 되는 성격이었던 것 같아요
  • 작성자★김주성★ | 작성시간 26.06.08 김영훈 선수 디비 이상범 체제 1년차에 경기 초반 쏠쏠하게 활약해주었는데 제 2의 인생도 응원합니다!
  • 작성자BREEZE브리즈 | 작성시간 26.06.08 김영훈은 선수생활 위기의 순간에 디비시절 이상범만나서 중용도 됐었고 지금까지 한거보면 롱런했네요
  • 작성자두르케 | 작성시간 26.06.08 고생했네여 두선수 다. 제2의 인생 화이팅하면 좋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