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즌 올스타전에서 허훈의 유니폼이 171만원에 낙찰됐다는데
(이 유니폼은 실제 착용한 유니폼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엄청난 팬심으로 유니폼을 구매했네요 ㄷㄷ
다른 커뮤에서 1200만원에 팔렸다는 글을 봤는데 증거는 없고 나가사키 벨카 구단이 경매 라이브방송을 하긴 했는데 일본어를 몰라서 글을 올리기가 힘들었는데
유니폼을 구매하신 분이 트위터에 글을 올리셨네요
https://x.com/i/status/2063502486397387186
밑에 댓글에 경매 낙찰가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왼쪽 어웨이 유니폼이 50만엔, 오른쪽 홈 유니폼이 120만엔 인 듯합니다
낙찰금은 벨카의 운영비로 쓰인다네요
나중에 이현중이 NBA선수가 되고 벨카 30주년이 된다면 이 유니폼을 기증하겠다는 바람도 남겼네요
실착 유니폼이라서 살짝 뜯긴 흔적들도 있는 아주 귀중한 물품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 26.06.08 정관장 멤버십 선예매 20만원도 아끼고아껴서 티끌모아 간신히 구매했는데 유니폼 한벌에 171만원,1200만원 불태우는 것은 이번 생애에는 그른 거 같네요. 돈걱정없이 덕질하면 얼마나 좋을까...
-
작성자정우성 작성시간 26.06.08 유니폼이 엄청 해졌네요? 파이널때나 정규리그때 항상 저런 견제를 받는다는 뜻인가...
-
답댓글 작성자다불거 작성시간 26.06.08 사이드 하얀색은 원래 디자인입니다
-
작성자RK11 작성시간 26.06.08 크 부럽네요
-
작성자이사장 작성시간 26.06.08 NBA 진출하면 일본팬덤까지 합류해서 카드값 폭등하겠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