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농구 게시판

[공식발표] 2026 KBL FA시장 공식 마감... 25명 계약, 23명 미계약

작성자환상의 식스맨|작성시간26.06.08|조회수1,803 목록 댓글 14

https://m.sports.naver.com/basketball/article/398/0000100194

KBL은 8일 원소속구단 재협상을 마감하며 2026 FA 최종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원소속구단 재협상 대상 선수는 총 20명이었다. 그중 재계약은 한 명도 나오지 않았다. 총 11명의 선수가 은퇴 공시됐고 9명은 계약 미체결 상태로 남았다.

이렇게 되면서 2026 KBL FA 시장도 막을 내렸다. KBL이 발표한 최종 결과에 따르면 총 48명 중 25명이 계약을 체결했고 그중 이적이 13명이었다.

지난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은퇴식을 진행한 현대모비스 함지훈을 포함해 은퇴는 총 14명이다. 또한 앞서 언급한 대로 9명의 선수가 계약 미체결 선수로 남았다.





2026 KBL FA시장이 공식적으로 마감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계약한 선수들은 새로운 마음으로 차기시즌 준비를 잘하기를 기대하며

KBL을 떠나게 된 선수들도 제 2의 인생을 잘 설계하기를 바랍니다.

한편 서울삼성 감독은 6월 8일(월)로 FA시장이 마감된 이 시점에도 공식발표가 안되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REEZE브리즈 | 작성시간 26.06.08 어느해나 반정도는 은퇴..그래야 신인선수 받죠 ㅠ 어쩔 수 없는 프로의 세계
  • 작성자빌바오 | 작성시간 26.06.08 삼성은 이정도면 해체하고 싶은건가
  • 작성자Z-Bo | 작성시간 26.06.08 최진수가 .. 고생했어요
  • 작성자R.WALLAS | 작성시간 26.06.08 가공 시원하게 덜어냈네요. 진수선수.. 아직도 기억나네요 미국 더일찍 갔어야했어
  • 작성자모르는사람 | 작성시간 26.06.08 한국 농구팬들의 심장을 바운스 시켰던 최고의 유망주
    우리나라의 재중군인 최진수가 은퇴하네요
    재능이 피어내지 못한게 아쉽지만, 뭐 그것도 실력이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