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2026 KBL FA시장 공식 마감... 25명 계약, 23명 미계약 작성자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One And Only 작성시간26.06.08 최진수가 이렇게 은퇴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6.08 김영현도 은퇴인가요 ㅎ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08 최진수는 가늘고 길게는 햇는데 네임밸류에 비해 커리어가 매우 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8 미계약 선수도 언제든지 계약해서 쓸 수 있게 문을 열어두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evin Garnett ™#21 작성시간26.06.08 계약미체결 선수는 올해는 kbl에서 뛸 수 없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8 Kevin Garnett ™#21 그런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음 시즌 FA 시장에 나와야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선수층이 얕은 크블 사정을 감안해서 시즌 중에라도 계약을 할 수 있게 열어주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ichwooks 작성시간26.06.08 이렇게 은퇴를 했군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8 박민우 선수가 인스타에 '지금까지 농구선수 박민우였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남겼는데 마음이 찡하네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ropip 작성시간26.06.08 삼성은 해체하려나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REEZE브리즈 작성시간26.06.08 어느해나 반정도는 은퇴..그래야 신인선수 받죠 ㅠ 어쩔 수 없는 프로의 세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빌바오 작성시간26.06.08 삼성은 이정도면 해체하고 싶은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Bo 작성시간26.06.08 최진수가 .. 고생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WALLAS 작성시간26.06.08 가공 시원하게 덜어냈네요. 진수선수.. 아직도 기억나네요 미국 더일찍 갔어야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08 한국 농구팬들의 심장을 바운스 시켰던 최고의 유망주우리나라의 재중군인 최진수가 은퇴하네요재능이 피어내지 못한게 아쉽지만, 뭐 그것도 실력이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