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개인 훈련 대신 태극마크" 이현중이 보여준 역대급 사명감... NBA 도전 앞두고도 대표팀 택했다
작성자enjoyjuno작성시간26.06.10조회수1,618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사장 작성시간 26.06.10 대만전만 뛰고 가자 충분히 고맙다 ㅜㅜ
-
작성자스팅아이즈 작성시간 26.06.11 미국 가야지
-
작성자더마 드로잔 작성시간 26.06.11 아..이건 너무 안좋은 판단인듯..
서머리그에 집중해서 NBA에 들어가면
그거대로 농구저변확대에 도움이 되는거고
다음 국대에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이 될수 있는건데... -
작성자왓??????? 작성시간 26.06.11 인생 최대이자 어쩌면 마지막일수도 있는 기회인데 아쉽지만.. 또 본인이 국대에 대한 열정이 있으니.. 어렵네요
-
작성자다불거 작성시간 26.06.11 아니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