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농구 게시판

"미국 개인 훈련 대신 태극마크" 이현중이 보여준 역대급 사명감... NBA 도전 앞두고도 대표팀 택했다

작성자enjoyjuno|작성시간26.06.10|조회수1,618 목록 댓글 19

https://naver.me/FEgm2LDQ

 

이현중 서머리그 택할 줄 알았는데

 

국가대표 사명감이 역대급이네요

 

훨훨 날아가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사장 | 작성시간 26.06.10 대만전만 뛰고 가자 충분히 고맙다 ㅜㅜ
  • 작성자스팅아이즈 | 작성시간 26.06.11 미국 가야지
  • 작성자더마 드로잔 | 작성시간 26.06.11 아..이건 너무 안좋은 판단인듯..
    서머리그에 집중해서 NBA에 들어가면
    그거대로 농구저변확대에 도움이 되는거고
    다음 국대에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이 될수 있는건데...
  • 작성자왓??????? | 작성시간 26.06.11 인생 최대이자 어쩌면 마지막일수도 있는 기회인데 아쉽지만.. 또 본인이 국대에 대한 열정이 있으니.. 어렵네요
  • 작성자다불거 | 작성시간 26.06.11 아니 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