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관장이 존 무니 영입 발표를 하면서 10개 구단 중 9개 구단의 1옵션 외국인선수들이 확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삼성은 1옵션이 아직도 안 정해졌네요
생각해보니 감독도 없는데 1옵션 외국인선수를 바라는 건 어불성설 같네요
만약에 케렘 칸터를 1옵션이라고 생각한다면 다른 팀에 비해 너무나 약해보입니다. 국내선수가 약하면 외국인선수라도 강해야하는데 답이 없는 팀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느 팀의 1순위가 가장 강해보이나요?
부산 KCC 숀 롱
고양 소노 스카티 제임스
창원 LG 아셈 마레이
안양 정관장 존 무니
서울 SK 자밀 워니
원주 DB 헨리 엘런슨
수원 KT 페리스 배스
현대모비스는 다리우스 베이즐리와 게이지 프림 1.5옵션 2명
한국가스공사 케베 알루마
서울 삼성 케렘 칸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edant 작성시간 26.06.12 새로 오는 용병들은 까봐야아는거고 기존 경력자중에선 베스가 1황이네요. 마레이도 쌈싸먹은 트레시토크가 올해도 유효할지 궁금합니다
-
작성자인천에농구팀언제생겨요 작성시간 26.06.12 워니는 떠날거같더니 계속남넹
-
작성자요호부민 작성시간 26.06.12 케베 알루마가 1옵이 되나요? 모비스에 있었을때 그정도는 아니었는데.. 국내 선수로 매치하면서 도움수비가면.. 생각보다 3점이 정확하지 않아서.
-
답댓글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라건아 연봉이 지난시즌이랑 별 차이가 없어서 마티앙 받는 연봉 비슷하게 알루마가 받는다네요. 이류농구에서는 류큐 거치면서 농구가 모비스때보다 늘었다는데 솔직히 저도 1옵션이 가능할지는 의문입니다
-
작성자에로여배우 작성시간 26.06.13 삼성은 일단 감독부터 선임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