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기사) '라건아 사태'에서 던져진 돌이 엄한 곳으로?... "왜 대학생들이 피해를 입어야 하나" 목소리 커져
작성자크리스브라운작성시간26.06.15조회수1,862 목록 댓글 12
왜 대학에서 가만히 있나 싶었는데 공감되는 기사네요.
이번건으로 인해 피해보는 건 가공 팬들과 4학년 졸업반 학생들이죠.
라건아 제제, 용병관련하여 직접 제제등이 맞는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noknow 작성시간 26.06.15 전 그건 이도저도 아니라고 봐요. 전 이사건으로 왜 역대 최초로 픽을 박탈당해야하는지 의문입니다. 이면계약등 수많은 일이 있었지만 이런 징계는 없었던걸로 알고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One And Only 작성시간 26.06.15 noknow 합의를 무시한것도 최초이고, KBL의 시정명령을 무시한것도 최초입니다. 수많은 일들이 있었고 KBL이 거기에 벌칙을 부과했을때 따르지 않은 전례는 없는걸로 압니다.
-
작성자다불거 작성시간 26.06.15 그러네요 박탈해버리면 졸업반 학생들 취업자리가 줄어드는건데
징계를 주더라도 10순위 고정이나 머 그렇게 해야지 -
작성자그라네로 작성시간 26.06.15 벌금 + 라건아 출장정지 + 교체권 없애는게 가장 나은 방법 같네요
-
작성자부활7집 작성시간 26.06.15